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19살 흙수저 탈출법 좀 알려주세요..

by ddongwavegame 2022. 7. 6.

19살 흙수저 탈출법 좀 알려주세요..
저는 19세 소녀이고 공부를 못합니다(5학년). 나는 공부할 때만 책을 읽는다. 인문사회과학, 교양, 철학 등 읽고 싶은 책은 모두 읽었다.

시골에 있는 6000년 된 낡은 별장에 살고 있지만 아버지의 빚 때문에 팔고 작은 집으로 이사를 가게 됩니다. 어머니만 계시고 단순 노동으로 한 달에 160불 정도 번다. 그것은 소득과 자산에 관한 것입니다. 진짜 흙이야? 옛날 옛적에 아버지가 친구에게 사기를 당하고 빚이 많아 집이 파산했습니다.

경기도 4년제 인문계열로 갈 예정입니다. 드릴게 없네요.. 대학가면 월 등록금 50만원, 50만원, 알바하면서 2000만원 모아서 주식으로 돈 벌 수 있을까요?? 올해부터 개당 10만원씩 넣을 예정입니다! 나도 아파트 살고싶다 ㅠㅠ 돈걱정없이 여유있는친구들에게 열등감 안느껴.. 별로 바라지않음.. 전여친 공부잘하고 잘살아서 남들 다 그래 잘살고 있는데 나만 이렇게 사는게 좀 슬펐다..

내 생각은 22살이 되기 전에 2000만원을 저축하는 것이다.

Millie의 도서관에서 부동산 및 주식 책을 읽고 공부하십시오!

저축만 한다고 돈을 모으는 건 좋지 않잖아요? 5년, 10년이면 가격이 오를꺼에요.. 정말 아무것도 몰라요 ㅠㅠ 흙수저로 탈출하고 싶은데 너무 어렵네요..


추천사이트

댓글